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어버이날~~저도 이제 초보 부모네요ㅎㅎ

부모가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아기를 낳아보니 부모님이 날 얼마나 사랑으로 잘 키워주셨는지 새삼 또 느낀다
이제 시부모님도 계시니 내겐 부모님이 네분~~~ ㅎㅎ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번 어버이날엔 나엘 카네이션이 부모님들을 웃게 해 드렸다ㅎㅎ 내가 찍으면서도 얼마나 웃음이 나던지ㅎ 귀욤귀욤~~
나도 이렇게 작았을텐데 키우느라 얼마나 힘드셨을까ㅜㅜ
부모님 사랑에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그 큰 사랑에...
사랑해요 아빠엄마♡♡

#어버이날#카네이션#이쁜손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