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제품 사용 후기

아틀리에비 비타민캡슐 앰플 사용해봤어요

벌써 출산한지 7개월이 넘어가고있어요.
날도 점점 추워지고 건조하고 이젠 피부 관리를 또 해줘야될 거 같아요.

평소에 매일매일 잘 해주는게 제일 좋은건 당연한건데 잘 안되네요. 요즘엔 화장도 잘 안하니 집에서 스킨로션, 자기전 크림 이렇게만해요. 애기 재우다 같이 잠들면 크림도 빼먹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푸석해진 피부를 위해 고른 제품은 아틀리에비 비타민캡슐 앰플이에요
요건 제가 조리원 있을때 썼던건데 효과가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다시 구입했어요. 아틀리에비 사이트에서 할인받아 샀지요

비타민캡슐앰플을 사니 화장솜이랑 기름종이도 주네요
화장솜은 잘 안쓰는데 기름종이는 유용할거같네요ㅎ

어떻게 사용하면 더 좋은지 자세히 나와있네요. 하지만 전 앰플만 샀으니 앰플을 꾸준히 잘 발라줘야겠지요.

비타민캡슐앰플 이라 그런지 비타민나무수가41% 레몬수가 30% 들어있어서 향기도 향긋하니 좋아요

안에 노랗게 떠다니는 작은 알갱이가 비타민캡슐이에요. 병 모양이나 색부터가 예뻐요

스포이드처럼 되있어서 쭉 빨아들이면되요. 작아서 그런가 생각보다 금방 쓰더라구요ㅎ

비타민알갱이 보이시죠? 동동 떠다녀요. 약간묽은 질감이라 한번에 너무 많이 짜면 흘러 내리니 조금 바르고 또 바르고 해야될거같아요

손으로 알갱이가 만져지는데 애기들 개구리알 놀이 하는거같아요. 탱글탱글 손으로 꾹 눌러서 터트려준뒤 문질러주세요. 잘 펴바르지 않으면 얼굴 곳곳이 노랗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ㅎ

잘 펴바르면 금방 스며들더라구요.제 손이 건조해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건조한 얼굴에도 발라볼게요

벌써 흘러 내리고 있네요. 어서 문질문질~~

음~~살짝 광이 나지요? 제 피부도 건조해서 하루에 세번정도 발라줘야될거 같아요
피부가 건조해지신분은 사용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머랄까 피부가 살짝 코팅된 느낌?ㅎ

지금까지 비타민캡슐앰플 제값 주고 사서 사용해본 솔직 후기였습니다. 일교차가 심해져서 밤엔 춥더라구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