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부산 추억 여행~

부산을 늦은밤에 도착하여 숙소에서 먹은 냉족발~!

재작년 여름에 처음 가본 부산~~
티비에서 부산 먹거리나 가볼만한곳 소개가 많이 되서 한번쯤 꼭 가보고 싶었던터라 휴가 4일을 부산으로 가기로 정함~!가서 서핑도 처음 해봤는데 송정해수욕장 앞 호텔을 잡고 숙소에서 걸어서 5분거리 서핑학교에서 교육받고 탔는데 왠걸 너무 재밌었다ㅎㅎ서핑복이 너무 타이트해서 사진은 차마;;; ㅋㅋ 하지만 무지 재밌었다

부산에서 꼭 먹어봐야한다던 돼지국밥~!나는 그냥 쏘쏘ㅎㅎ
비오는날 맛집 찾아가서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비가와서 뜨끈하니 좋았다

감천문화 마을가서 사진도 많이 찍었다~
우리가 갔을때 중국인들이 무척 많았던 기억이ㅎㅎ
사진도 기다렸다가 찍고 ㅎㅎ

요기는 티비에서도 많이 나온 사진 꼭 찍어야되는곳이래서 얼른 앉아봄ㅎㅎ 비가왔다가 그쳐서 안개도 끼고 날이 흐리네

마을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곳들이 있어서 돌아다니며 구경하기좋았다~

이것은 그 유명한 부산밀면!!처음 먹어봤는데 만두랑 먹으니 맛이 괜찮았다~

정말 현지에서 먹어보고 싶었던 씨앗호떡~!
생각보다 씨앗들이 많이 들어있네~맛있어서 몇개 더 사서 숙소에서 먹으려했는데 바로 먹었을땐 맛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먹으니 겉에가 너무 질겨짐ㅜㅜ

송도로 들어가는 케이블카~~

공룡들이 많았다ㅎㅎ 애가 된 기분으로 찰칵~!
가방에 걸치고 다녔던 남방을 잃어버렸던 기억이 나네ㅎㅎ
저렇게 돌아다니다가 흘린거 같은데 찾을수가 없었음ㅋ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도 가보고~~

밤인데도 사람도 많고 작은 공연들도 하고 좋더라구요~

바닷가에 왔으니 회는 꼭 먹어줘야죠~!
이날 매운탕에 전복죽까지 배터지게 먹었던 기억이 ㅎㅎ
아~~또 가서 먹고싶다~
또 가보고싶은 부산여행이었습니다~

'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태교여행~~  (32) 2020.08.12
다낭 추억 여행~  (10)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