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거 먹자~

임산부 영양제~~

이제 우리 뽀동이 만날 날이 10일 앞으로 다가왔다~으 기대기대

오늘은 너무나 먹고 팠던 짜파게티를 점심으로 먹고 영양제도 잘 챙겨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짜파게티~~ㅎㅎ

임신 초기에는 영양제를 다 따로따로 먹다 보니 칼슘제에 오메가3에 비타민D 철분제 엽산 유산균 등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그러다가 6개월 중기쯤 되서 산부인과 진료를 보고 나오던 중 발견한 " 닥터맘스 영양제 " 1단계(초기) 2단계(중.후기) 3단계(출산후)를 발견하고 검색해 보니 임산부들이 많이들 먹는 영양제라 하여 사보았다.

 

임산부 중,후기 영양제 닥터맘스2

 

아무래도 조금 늦게 아이를 갖은 터라 영양 상태나 체력적인 것에 좀 부담을 느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임당도 재검 나오고 철분제도 먹고 있었는데 빈혈도 있다 하고 소변검사 혈액 검사를 하면 뭔가 조금씩 부족하게 나오곤 다. 그래서 초기에 더 이것저것 영양제를 챙겨 먹었는데 중기부터는 요고 닥터맘스2랑 유산균 오메가3 만 챙겨 먹는데 피검사와 소변 검사를 하면 다 정상으로 나온다. 그래서 출산후에는 닥터맘스3를 잘 챙겨 먹어 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