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엘맘에 하루 일상

베베쿡 핑크박스~~

막달에 코로나 때문에 산모교실도 한개 밖에 못 댕기고 집에서만 있던 중

요기조기 신청하고 알아보고 했었는데 베베쿡 핑크박스에 당첨됐네요 ㅎㅎ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먼가 당첨되고 뽑히는 건 항상 기분 좋네요~

언박싱~!!안에 뭐가 들었나 궁금궁금 ㅎㅎ

열어보니 이것저것 제품들이 들어있더라구요. 아기꺼 뿐만 아니라 엄마껏도 몇개 들어있더라구요

먼가 알차게 들어있네요~

아기 물티슈 큰거 작은것, 아기간식, 이유식수저, 기저귀샘플, 아기로션샘플, 아기보리차, 아기비누 등

이 들어 있어요

이것저것 다양하네요~

아기제품은 물티슈, 기저귀, 로션 등은 이미 정해서 보리차나 간식 등만 나중에 시켜봐야겠네요 ㅎㅎ

아기꺼 뿐만 아니라 엄마 기관지 건강식, 다리 붓기 빼는 쿨링 제품도 들어있어요~

폐기능, 기관지에 좋은 제품

검색해 보니 미세먼지 많은 지금같은 시기에 좋은 제품이라네요. 샘플처럼 온거긴 하지만 10개 들어있는 상자가 세개 왔어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시켜봐야겠어요. 목을 많이 쓰는 일을 해서 목 건강을챙겨야하거든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엘이 사진도 투척 ㅎㅎ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생후30일된 나엘이에요~쪽쪽이는 신세계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