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엘맘에 하루 일상

힘든 출산고통 후 보석 같은 뽀동이를 만났어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하네요^^

예정일을 이틀 앞두고 양수가 터져 병원에 가 유도제 투입후 엄청난 고통을 10시간 동안 견뎠어요

진통이 허리로 오는 바람에 지금까지도 허리가 좀 아프긴 하지만 그래도 태어난 아기를 보면 정말 정말 행복하답니다~

 

제 출산 이야기를 남기려고 해요~~지금은 친정 엄마가 집에 와계셔서 조금 여유가 생겨서 좋네요 ㅎㅎ

 

예정일 이틀전 3월 12일 뭔가 느낌이 이상한게 병원에 전화를 하니 바로 내원하라고 해서 택시를 타고 병원행~

가서 바로 진료 후 유도 분만 결정~

앞으로에 일을 예상 못 한 채 셀카 타임 ㅎㅎ코로나땜에 마스크쓰고 진통 ㅠㅠ

 

서서히 유도제가 투입되며 엄청난 진통이 밀려왔다ㅠㅠ 무통을 맞고 회음부 열상 주사도 맞았지만

무통은 10시간 진통 중 애기가 나오기 2시간 전쯤에 투입해줬고 그 두 시간만 살 것 같았다

10시간에 진통 끝에 드디어 뭔가 밑에 껴있는 것이 빠지는 느낌~! 우리 뽀동이 탄생~!!

아픔보다 기쁨이 더 컸던 순간~!!다시봐도 울컥 ㅠㅠ

3월 12일 새벽 6시 48분 키 52cm 몸무게 2.78로 작게 태어난 우리뽀동이에요~이름은 권나엘^^ 출생 신고도 했답니다

반가워 권나엘~^^

2주간에 심심했던 조리원 생활을 했지요 ㅎ 코로나로 인해 모든 프로그램들이 스탑 ㅜㅜ 푹 쉬다왔네요 ㅋ

이제부터는 우리 나엘이의 변천사를 보여줄게요 ㅎㅎ 작게 태어난 우리 나엘이는 조리원에서 제일 몸무게가 쑥쑥 늘었어요 ㅎㅎ 지금은 거의 4키로가 나가요. 태명을 뽀동이로 지어서 그런지 진짜 뽀동뽀동 해지고 있어요

너무 귀엽지요~^^
현재는 이래요 ㅋㅋ 분유를 100씩 먹어치우는 여자에요 ㅎㅎ
이건 오늘 찍은 사진이에요~~ㅎㅎ 각도에 따라 너무 달라지는 우리 나엘이^^

앞으로 저와 귀여운 우리 나엘이에 달콤 행복한 이야기 많n이 올릴게요~~모두들 행복한 나날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