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엘맘에 하루 일상

뽀동맘의 티스토리 스따뚜~^^

 

 

우리 공주님 뽀동이~~22일 뒤엔 볼 수 있으려나 ^^ 기대기대

 

 

이제 우리 뽀동이 태어날 날도 22일 밖에 남지 않았다~계속 일을 병행해서 거의 막달되어 쉬고 있는데

우리 뽀동이에게 이것저것 만들어 주고 싶은 것도 있고~

해주고 싶은 것도 많은 초보 예비맘~~

 

우리 뽀동이 배냇저고리~!

 

하루하루 행복한 일들과 감사 일들이 가득한데 요기 티스토리에 사진과 내용들을 하나 하나 올려가며

저장해둬야지~^^룰룰루~~

 

오늘은 간식으로 약과가 땡겨서 먹어볼까 했는데 저 작은 약과 하나가 47칼로리란다 ㅎㅎ

뽀동이와 내 건강을 위해 참고 두개만 먹고 과일을 먹었다 ㅎㅎ

잘 참았어 뽀동맘~!!!!

 

 

한번 손대면 끊을 수 없는 미니 약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