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제품 사용 후기

모공관리 시작~!!

지성 피부인 저는 학생때 코쪽에 피지가 넘쳐나서 매일 짜고 그랬어요ㅜㅜ 그게 나중에 얼마나 후회하게 될 일인지 생각도 못하고 말이죠..

중고등.학생때는 코팩이랑 피지 짜내는 기구로 짜내고를 반복했더니 피부에 엄청 자극도 많이 되고 모공도 엄청 넓어져서 성인인 지금도 피지 부자에 블랙헤드 부자네요ㅜㅜ

다들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눈을 가려주세요
자..준비하시고...


ㅠㅠ 제가봐도 모공 진짜넓고 피지부자네요
그리고 울긋불긋에다 곰보같아요
성인되서는 딥클렌징 오일로 피지를 녹여내고 폼 클렌징으로 2차 세안도 하고 마지막엔 찬물로 세안도 해요.
근데 아기낳고 조리원에서까지는 잘 했는데 집에와서 혼자 아기보려니 점점 몸도 힘들고 나갈일도 없으니 그냥 폼클렌징 세안만 했거든요. 그랬더니 다시 이렇게 넓은 모공 속에 피지들이 꽉차서 블랙헤드도 가득하네요ㅜㅜ


그래서 이젠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서 일단 가득 차 있는 피지부터 줄이고 모공청소를 해야겠다 싶어 구입한 이 아이!

결혼전에 써보고 좋았던게 생각나서 다시 구입하게되었어요. 애터미제품 필오브 마스크팩이에요.
이 마스크팩 효과로는 모공케어. 피부탄력. 피부청정(매끈.톤업) 이라고 하더라구요.
저에게 지금 필요한게 다 들어있어요;;;;

 

 

자 그럼 이제 모공 관리를 해볼까요~~

딥클렌징 오일을 얼굴에 바르고 문질문질 해준 뒤 코랑 턱쪽은 좀더 열심히 롤링롤링~~오돌토돌한게 엄청 만져지내요..

그 다음 물을조금 묻혀서 또 롤링롤링..유화 단계라 하더라구요. 이 단계를 해줘야 모공속 깊이 청소가 된다 하더라구요. 다 해줬다면 미지구한 물로 헹군뒤 폼 클렌징으로 깨끗히 닦아주었지요

피지가 너무 쌓여서 아직도 코쪽은 오도토돌한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의 단계를 한번 더 해주었어요. 그리고 찬물로 두세번 얼굴을 적셔주었어요.

아직도 피지가 다 없어지진 않았지만 한번에 다 없어지진 않겠죠;;; 그래서 이젠 다음단계로~~

마스크팩은 이렇게 걸쭉한 젤 같아요
눈. 입 을 제외한 얼굴에 되도록이면 같은 두께로 잘 펴바르는게 좋아요. 전 많이 바를려고 하다가 울퉁불퉁 발랐는데 군데군데 뭉쳤더라구요ㅎ 눈 가까이 하면 약간 파스 느낌이 나니 주의하셔야해요


 

이제 바짝 마를 때까지 기다려주면되요~~
전 두껍게 발라서 거의 40분을 기다렸어요ㅜㅜ
이 제품은 스킨케어하시고 바른 다음 아침까지 하고 주무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아침에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 채로 있대요ㅎ
하지만 전 답답할거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저렇게 구멍처럼 생기더라구요. 먼가 내 모공속에 침투한것같은 느낌이ㅎ 좋아요
손으로 만져봤을때 축축하게 차가운 부분은 아직 안마른거에요. 잘 말라야 잘 떨어져요
마른다음에는 밑에서 위로 천천히 잘 떼주세요


 

그럼 이렇게 깔끔하게 잘 떨어진답니다~개운하네요ㅎㅎ
마지막은 스킨을 바르고 수분앰플을 발라주면 끝~~

모공은 이미 학생때부터 넓어질데로 넓어져서 줄어들거같진않아요ㅜㅜ 하지만 계속 잘 모공 관리해주면 깨끗한 모공이 되지 않을까요?ㅎㅎ
잘 관리해서 다음에 깨끗한 모공사진 들고올게요~~~^^

제가 직접 구입해서 써본 아주 솔직한 후기였답니다~

 


#지성피부#모공관리#블랙헤드#피지짜면안되요#애터미#필오브마스크#딥클렌징오일#냉수세안#피지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