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엘이꺼~

나엘이 앨범 출판했어요~~

나엘이를 낳고 사진은 매일 수십장씩 찍는데 뽑진 않게되더라구요
친정에 가면 커다란 앨범에 제 애기때부터 사진이 있는데 커서 가끔씩 보면 웃음도 나고 추억도 되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인화지를 사서 프린트라고 해놔야겠다 싶어 샀는데 그거 마저도 잘 안하게되더라구요ㅜㅜ 게으른 엄마가 미안..

그래서 친구가 소개해준 맘스다이어리 사이트에서 일기를 꾸준히 쓰면 앨범을 무료 출판할 수 있다기에 바로 가입하고 일기쓰기 시작~~!!처음엔 까먹고 며칠씩 안쓰고 해서 부활쿠폰을 두번이나 샀네요;;;이미 무료출판은 물건너 간거죠ㅋ

그래도 100일을 다 채우고 첫 책을 출판했답니다~~
너무 뿌듯뿌듯ㅎ 오늘 앨범이 왔어요~두둥~~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출판이라고 해도 모 별거있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하드표지고 재질도 괜찮더라구요.

뒷면에도 글을 쓰구요. 두번째할땐 사진 사이즈를 잘 맞춰야될거같아요;;

들어가는말도 있구요. 이건 다 제가 작성했어요


작가의말도 있고 ㅎㅎ나름 구성이 좋지요?~

뒷장에는 출판일도 있어요ㅎㅎ 뭔가 진짜 작가가 된 기분이네요.

페이지도 꽤 되요~~정말 책처럼 천천히 보면 꽤 시간이 걸릴거 같아요

센스 있게 요러것두 넣어주셨더라구요
더 재밌는건 바로 이거에요

밑에 작은글씨 보이세요? *본 수표는 기분만 좋아지는 가상의 상금입니다.ㅎㅎㅎ
남편한테 수고했다고 줘야겠어요ㅎㅎ


첫 출판이라 미흡한것도 많고 오타도 있고ㅜㅜ 무료로도 못하고 ..아쉬운게 많더라구요.
바로 이어서 또 일기를 쓰고 있어요. 이번엔 더 예쁘게 제대로 출판해 보려구요ㅎㅎ사이트보니까 10권 넘게 하는 사람도 있던데 저도 그래보려구요~!!아자아자

애기엄마들은 이런걸로 꾸준히 앨범 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이상 아기앨범 맘스다이어리 후기였습니다~~
나엘이 사진두 투척~♡

숱이 많아서 네개 묶고도 뒷머리는 나와있네요ㅎㅎ

#아기앨범#100일일기#맘스다이어리#무료책출판#첫출판성공#두번째시작



'나엘이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엘이 100일 촬영했어요~~  (26) 2020.07.21
아기천사 나엘이 성장기~  (13) 2020.07.10
나엘이 100일상 차렸지여~  (15) 2020.06.23
우리 아기 분유에 대해서~~  (34) 2020.06.17
시간이 왜이리 빠른지~  (10) 2020.05.02